사진사랑

nx200 부팅 시 딜레이 !!

JINSTALE 2011. 11. 8. 01:24


전에도 올라왔던 글이지만..

nx200 전원키고 부팅시..1~2초정도 딜레이가 있다고 들 하셨잔아요..

전원은 들어오고 화면도 켜지지만..작동은 1~2초정도 후에 가능했던 부분..

그런데 이부분은... nx200 자체 문제가 아니라..

메모리 카드 읽어 들이면서 인식하는 딜레이 같더군요..

왜냐면.. 메모리카드를 빼고 하면 그런 딜레이가 사라지니까요..

그래서 혹시 메모리 카드마다.. 차이가 있을까 간단하게 실험해본결과..

차이가 있네요 ㅜㅜ

아래 사진을 보시면.,.

가장 우측에 있는 메모리카드가 그나마 제가 가지고 있는것중 가장 처리속도가 빠른 제품입니다..

허나.. 저메모리 카드와.. 2번째 메모리카드.. 즉.. 샌디스크 회사에서 나온 메모리카드만..

nx200 이 잃어들이는 시간이 1~2초정도 걸리네요.. 즉 딜레이가 1~2초 있다는 이야기지요..

반면 삼성메모리카드가..그다지 좋은 게 아닐탠데도.. 부팅시 딜레이가 거의 없고..
(전원 킴과 동시.. 메모리카드에 남은 용량, 컷수를 표시해줍니다..)

그다음 이름도 모를 가장 좌측 메모리 카드가 빠른 편이구요..

삼성에서.. 샌디스크랑.. 궁합이 안좋나보네요 ㅡㅡ;;;



동영상 첨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