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랑

nx200 신번들 의 문제점??

JINSTALE 2011. 10. 29. 11:09

nx200 구입후 벌써 2번째 18-55 렌즈 불량 판정서를 받았습니다..

주변부의 화질 뭉개짐인데..

첨부 이미지를 보시면... 좌측과 우측 의 주변부 화질이 상당히 차이가 많이 나네요...


수십장 이상을 찍어도 똑같은 증상입니다..

반면 16mm 렌즈로 찍은 사진은 주변부 화질이 비교적 동일 합니다..

또교환 해야할런지.. 고민입니다..




16mm








18-55mm




센터에서 기사님이 테스트해주신 18mm






삼성 본사에.. 연락해서..위 테스트 사진들을..첨부하며.. 도대체 이렇게 불량 이 많을수가 있는지..

이렇게 불량을 받은,..것에 대한 문의글을 올렸더니...

황당하게도 위 테스트 렌즈는 정상이랍니다..ㅎㅎ;;;

뭐이런 경우가...그래서.. 오늘...열받은 상태로...

11월1일 ... 또다시.. 제품을 교환 받아왔습니다..

삼성이 짜증나..그냥 팔려고 교환 받아왔는데... 혹시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테스트  ㅜㅜ

감동입니다... 이번엔 제대로 된 제품이 왔네요 ㅎㅎ

이렇게 차이가 나는데.. 전에 있던 번들이 정상이라니.. 삼성 원래 그렇게 일처리하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