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랑

커플티 입고간 아르헨티나전 의 이모저모~

JINSTALE 2010. 6. 18. 13:51
 


아쉬움이 많이 남았던 아르헨티나전..


 

어때요?? ㅋㅋ 직접 제작한 월드컵  커플티에요 ~
사람이 너무 많아서 ㅜㅜ 제여자친구 사진 뿐이 못찍었어요  ...


 
 
 
 

진짜 이렇게 사람들이 많을줄이야 ㅡㅡ;;




 

여기도사람 저기도사람... 재대로 움직이기 힘들 정도로 인파가 장 난 아니네요~


 


 
 

버스타는 곳인데 길 자체가 전부 붉은 악마 들이네요~~
붉은 물결이 넘실 넘실 ~~





 

지하털 역도 붉은 악마들이 점령 ㅋㅋ




 

외국인도 붉은 악마네요 ㅋㅋ
주위에 한국 사람들도 많앗지만 외국 분들도 엄청 많았어요 ~~
아쉽게도 4:1 로 지긴 했지만.. 월드컵 열기만은 정말 뜨겁네요..
경기 끝나고 대부분 자기 자리는 직접 청소 하시는 모습도 보기좋았고
콜라도 꽁짜로 나누어주시고~~ㅎㅎ
다음 나이지리아 전에서는 꼭우승해서 16강 진출 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