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랑

야경엔...삼각대에 "포토클램 볼헤드 pc-44ns" .. 하나면 끝...

JINSTALE 2014. 7. 20. 11:53

제가.... 호벤의 호빗 삼각대 를 사용 했었습니다..

 

아무래도 삼각대가 작고.. 볼헤드 규격이 작다보니.. 볼헤드의 압력이 약해서 그런가 자주 헛돌더군요.. ㅠㅠ

 

바디가...d800 에 24.4n 인데.. 무게도 그렇고... 튼튼한 걸로 구입하잔 생각에....

 

맨프로토 중형급 카본 삼각대와...중형급 까지 커버 가능한 포토클램 pc-44ns 을 구입 했습니다..

 

 

 

빨간... 볼헤드가 나.. 고급스러운 놈이야 라고 말하는것 같네요 ㅎㅎ

 

 

 

 

 

 

 

 

 

 

 

 

 

 

 

 

 

역시 맨프로토.... 튼튼 하고 무겁더군요 ㅠㅠ

 

그런데.. 저에겐 중요한건 .. 삼각대보다.. 볼헤드 였습니다..

 

전에 사용 하던 호빗 삼각대도...볼헤드 때문에.. 몇번 낭패를 겪어 야만 했거든요 ;;

 

 

 

 

다행이도... 포토클램 볼헤드는... 조금의 힘만 으로도 전혀 헛도는것 없이.. 튼튼 하더라구요...

 

잠금의 범위도 조절할수 있는 레버가 따로 있어 매우 편했고..

 

무엇보다.. 마감처리가 일품 이네요...

 

도색이라고 해야하나.. 요게 무광 레드 같은데... 솔직히... 마킨스 처럼.,.. 자국 나는 도색보다..

 

전 이쪽이 좋은것 같아요... 기스도 덜 나고..

 

마킨스 사용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손톱 기스가 장난 아니거든요....

 

그런면에서.. 도색면에선...포토클램 볼헤드가 맘에 드네요 ^^

 

 

 

 

 

솔직히.. 가성비로 따지면 마킨스 보다 훨씬 좋은 볼헤드가 틀림 없는데..

 

그놈의 이름값이 뭔지 ㅡㅡ;;;

 

 

 

 

그리고...제가... 삼각대 추천을 할때면...

 

항상 1순위로 두는게 포토클램 삼각대와... 볼헤드 인데..

 

아쉽게도.. 구형 카본 삼각대가 2 시리즈를 구할길이 없는것 같네요..

 

알류미늄?? 으로 새로 출시 됐다곤 하지만.. 전.. 카본 삼각대가 좋거든요ㄷㄷ

(신형은 가격이 후덜덜;;;)

 

 

구할수만 있다면.. pt224 정도 하나 지르고 싶은데... 장터 에 잠복 해봐야 겠어요 ㅎㅎ;;;

 

 

 

 

 

 

 

 

 

 

 

이렇게... 볼헤드가 블링 블링 한데... 어여 국내 no1 회사가 되길.......

 

 

 

 

 

 

 

 

 

 

 

 

마지막으로 위 구성으로 찍었던... 야경샷 몇장 첨부 합니다^^

 

 

 

 

야경 찍고나서... 잠시 이야기 하자면..

 

이날 .. 바람도 많이 불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당연히 삼각대가 중형급이라.. 잘 버틴 것도 있겠지만...

 

 

장노출을 해도.. 전혀 흘러 내리지 않는 볼헤드가 1등 공신이 아닌가 생각 합니다..

 

 

삼각대 도 중요 하지만... 볼헤드 만큼은 좋은걸 쓰시실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