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랑

[D800 + 구.105마] 렌즈구입후..처음으로 야외나가서 찍어봤습니다 ^^

JINSTALE 2012. 12. 12. 20:01

렌즈를 구입해도..날이 추우니.. 사진 찍으러 갈일이 없더라구요 ㅡㅡ;;

 

매크로 렌즈 를 괜히 구입했나 싶기도 하고 ..


 

오늘도 이모님 댁에.. 들를 일이 있어 같다왔는데..

 

카메라를 들고가냐 마냐 엄청 고민했네요 ㅎㅎ


가서 105마 렌즈 테스트 라도 해보자는 생각으로 들고 같는데..

 

웁스..요렌즈가...명색이 매크로 렌즈인데..접사보단... 105mm 망원의 느낌이 더 좋은 것 같네요..

 

 

24.4 도 같이 들고 같는데.. 두렌즈 느낌이 너무 틀려서.. 이건 아에 비교 불가 ㅎㅎ;;

 

 

제 105마가 구형인데.. 요놈 가격이 30만원대죠??

 

전에도 느꼈지만.. 가성비 엄청 좋네요.. 최대개방에서도 디테일하고...af도 빠르고....

 


 

저렴한 가격에 디테일한 준망원 렌즈가 필요하다면..105마 괜찬은것 같아요..

 

105마의 접사는 ..흠... 뽀너스라는 느낌이랄까 ㅎㅎ

 

 

 

 

 

 

 

 

 

일단 몇장 찍진 않았지만...24.4N 으로 찍은 사진 몇장 입니다..

 

 

 

 

 

 

 

 

 

 

 

 

 

 

 

 

 

 

 

 

 

 

 

 

 

 

아래부턴.. 오늘의 주인공 구형 105마로 찍은 사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