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드림위버&블로그&컴퓨터

"구글 애드센스" 대신할 "Kauli(카우리)" !!!

JINSTALE 2010. 9. 12. 09:51
 
 

 
 
컨셉 정합형 광고 Kauli
 구글 애드센스 쓰다가 원인 모를 사건으로 쓸수없게 돼버린 와중..
대신할만한 광고가 없을까하다 발견한 일본판 애드센스 카우리 입니다
 
 
 
 
 
 
 
카우리란 무엇일까??
셉 정합형 광고 Kauli
구글 애드센스와 거의 동일한 클릭당 수익을 얻는 CPC 방식입니다..
클릭당 14엔 정도로 어찌보면 구글 보다 더욱 뛰어난 광고 수익을 기대할수 있겠네요..
그런데 아직 초기이다보니. 광고주도 별로 없고 ..조금더 시간이 필요할거같습니다..
 
 
 
 
 
 
 
 
광고설정및 메뉴!!
컨셉 정합형 광고 Kauli
구글 애드센스를 써보신 분이라면 달리 설명이 필요 없을정도로 비슷합니다..
원하시는 광고 크기와 색상을 정하신후 광고태그 작성후
광고를 기재할 블로그에 적용 시키면 끝입니다^^
 
물론 조금더 관리하기 편하게 채널을 활용하여 따로 구분 지을수있어
차후 여러개의 광고를 효율적으로 관리 하실수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광고 크기의 미리보기가 안돼는 점이 조금 아쉽네요..
 
 
 
 
 
 
 
 
 
 
 
블로그 적용 화면!!
컨셉 정합형 광고 Kauli
아직 광고주가 없어서 그런가..성인 광고만 뜨네요 ㅡㅡ;;;;
아직 차단 하는 기능이나 달리 재재할 만한 수단이 없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나아지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마지막으로...
합니다..현재는 카우리 로 이한 수익을 기대하기 매우 힘듭니다..
물론 블로그에 자리만 차지하는 애물단지가 될 가능성이 크구요..
하지만..차후 구글 애드센스의 자리를 대신할만 한 기대가 돼는 광고 수단이건
확실한거 같습니다..
 
무엇보다.. 요즘.. 엔화가 하도 치솟아서 ㅎㅎ 가격대비 가 좋네요~
 
 
 
 
 
  
 
 
 
 
 
애드센스를 대채하고 싶다면 회원가입을 하세요^^
회원 가입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