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랑

월드컵 커플티 로고 완~~

JINSTALE 2010. 6. 11. 14:41


시간이 없다보니..급조한 티가 팍팍 나네요..
저걸 주문해서 입고다니면 ....
과연.. 챙피하지 않을려나.. ㅡㅡ;;;

드디어 월드컵이네요.. 6월12일 한국 VS 그리스 전 ~~ 광화문 가서 볼까하는데..이거 날씨가 구리구리 해서 갈수있을지 모르겠네요~~



사실 위 이미지의 사이트에서 는 일러스트 파일로 티 제작을 안해주는 관계로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티색깔도 빨간 색이 아니라 자주색 이라고 해야하나 점 그렇져 ㅎㅎ


바뀌고 나면 저런 모양으로  될거같아요~
제작 신청은 해놨는데 아직 신청 처리가 안돼서 내일이나 돼야 주문 들어갈거같아요~
전부 제작 돼고 나면 저옷입고 광화문 가서 사진 한방 찍어 블로그에 올려야 겠는데요 ㅎㅎ


2010/06/16 - [사진사랑] - 월드컵 커플티 드디어 도착 !!! 우와^^
2010/06/11 - [유머,음악,영상,연예 등/기타] - 월드컵 (JINS TALE 블로그) 캐릭 커플티 제작 구상중~~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