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드림위버&블로그&컴퓨터

다음 yozm ~~ 미국에 트위터라면 한국엔 ??? yozm^^

JINSTALE 2010. 5. 6. 18:40

 

 언제 어디서나 친구와 나누는 yozm을 만나보세요!

 

 


 

 

 1. 언제 어디서나 즐거운 이야기가 있는 yozm

 

  150자의 짧은 글과 함께 사진, 동영상을 첨부하여 친구들과 즐거운 수다를 나눌수 있는

  공간 입니다. 친구들과 빨리 나누고싶은 재밌는 이야기를 채팅하듯 즐겁게 yozm에서 나눠보세요.

 

  (▶ yozm에서 글쓰는 방법 자세히 보기)  

 

 

 


 

 

2. 휴대폰으로 만나는 yozm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글을 올리고, 친구의 이야기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나누고 싶은 재미있는 이야기나 생활 속에서 겪게 되는 재미난 에피소드가 있다면

         지금 바로 휴대폰으로 나의 yozm에 올려 보세요!

 

(▶ 모바일로 즐기는 방법 자세히 보기)

 

 

 


  

 

 3. 나와 통하는 친구 만나기

 

무엇이든 친구와 함께라면 든든하고 즐겁죠?

내가 작성한 프로필의 관심사 키워드와 멋진 배지들을 통해 나와 통하는 친구들을 만나보세요!

yozm 속의 통하는 친구들도 만나고, 맘에 드는 친구를 추가해보세요!

 

(▶ 친구 만나는 방법 자세히 보기)       


 

 


 

 

 

 4. 친구와 게임도 한판?!

 

yozm에선 친구들과 즐거운 이야기 뿐만아니라 함께 게임도 즐길 수 있답니다.

 게임점수, 랭킹도 겨루고, 내 게임기록을 차근차근 yozm에 기록하여 자랑도 할수 있습니다.


 오늘 내 yozm 친구와 저녁내기 게임한번 어떠세요?

 


-------------------------------------------------------------------------------------------------------------------------------------
오늘 요즘을 시작해봤는데~~뭔가 아기자기한 느낌이 들더군요 트위터처럼 전연령층 이라는 느낌보다는 뭔가

저연령층을 노린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뭔가 큐티한 디자인 에서 그런 느낌을 받았는지 모르겠네요

아직 자세히 알지는 못하지만 한국은 구글보다 네이버인것처럼 트위터 보다 요즘 이라는 공식이 성립 될지도 모르겠네요

확실히 트위터보다는 인터페이스나 교류면에서 편하긴 하더군요..티스토리와도 연동 될거라고 하니 큰 기대를 가지고있네요 ^^


http://yozm.daum.net/ 요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