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랑

짓조 1542t 삼각대를 구입하다 ㄷㄷ

JINSTALE 2012. 11. 2. 22:03

구입은 했는데... 생각 했던 것보다... 좋진 않네요..

 

오늘 센터 컬럼 문제로 조이는 부분을 새거로 교환 받고 왔는데..

 

틀레블러 형 삼각대라곤 하지만.. 그렇게 튼튼 하지는 않는것 같아요..

 

타사 대비 어떨지 모르겠지만.. 일단 제가 써왔던 맨프로토나..호르스벤누 와.. 크게 차이나지 않는 성능인것 같네요..

 

성능외적으로...는 아무레도 이름값이 있으니..좋아 보이긴 하는데..

 

가성비를 따지자면.. 트레블러 형식의 작은 삼각대는.. 구지 짓조를 구입 하지 않아도 될것 같네요 ㅎㅎ;;;

 

 

짓조 삼각대까지 일괄 구매 해서.. 포토 클램 삼각대를 팔아버렸는데..

 

아;;;; 그렇게 구입하고 싶던 짓조였것만... 조만간 내칠것 같네요..ㅜㅜㅜㅜㅜ

 

 

만약에 저걸 팔고..다시 짓조를 구입한다면..1시리즈는 절대 구입 안하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