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랑

코미네 방수 커버 구입했어요^^ (ak-100)

JINSTALE 2012. 1. 30. 18:54

신품가가 거의 10만원 돈하는걸 ... 중고로 4만원에 구입할수 있었습니다 ^^

커버 바닥 부분이 조금 녹긴 했지만 이정도야~~ 가격대비 훌륭한거죠 ㅎㅎ;;;

그런데.. 요제품이 빅 스쿠터 나 큰 오토바이 용으로 나온거라 제 피식이한태는 조금 크네요 ㅠㅠ

높이는 탑박스를 달아서 적당한데 좌우 폭이 너무 커요...

아래 부분을 조일수만 잇다면 딱 좋겠는데.. 그런 장치는 돼어 있질 않네요..

밴드 형식으로 돼어 있긴 한데...피식이가 너무 작아 밴드 로 돼어 있어도 커버가 헐렁 거리는 단점이 있네요 ㅠㅠ

그래도 커버 씌울대마다 탑박스 때어야 하는 수고로움이 없어졌으니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