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드림위버&블로그&컴퓨터

구글 검색창 달았어요 ^^

JINSTALE 2010. 7. 4. 09:56


티스토리 검색창이 이번에 다시 본문글도 검색가능하게 업데이트 돼었네요~
그런데 안타까운건 태그가 검색이 안돼더라구요..

전부터 구글 검색창을 한번 달아볼까 했었는데..
이번에 네이버에 블로그도 다시 활동 시작했고해서
네이버 블로그랑 티스토리 블로그 글 을 모두 검색 가능하게 할수있는
구글 검색창을 달았어요 ^^



검색창 달기전에는 요런 모습이였어요




짜잔 ~~ 이렇게 검색창을 달았어요 ^^
생각보다 괜찬네요 ㅋㅋ





검색후 나타나는 검색 내용이에요 ㅎㅎ
생각보다 깔끔하고 꼼꼼하게 검색해주네요 ^^

문제는 네이버 블로그가 제대로 검색이 안된다는건데..
알고보니.. 네이버 자체네 문제라는군요..
다른곳에서 네이버 검색이 제대로 나타나지 않는다네요 ㅡㅡ;;; 

꼼꼼하게  검색해주기는 하는데.. 쓸대없는것도 검색해주고..
티스토리 검색창보다 검색력이 조금 떨어지는거 같네요

조금더 두고보고 땔지말지 결정해야 겠네요 ㅎ





http://www.google.com/cse/

들가셔서 설명 보시면 쉽게 검색창 만들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