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드림위버&블로그&컴퓨터

vecteezy 사이트에 파일 올려봤어요 ^^

JINSTALE 2010. 6. 25. 17:02
 


 - 무료 일러스트 (ai,eps) 다운로드 사이트 - vecteezy -

얼마전 일러스트 파일 뮤료 다운 로드 사이트를 알려 들인적이있는데..
이번에 한번 제가만든 파일을 올려봤어요 ^^





파일을 올릴려면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니 ~~
회원가입을 하시고
아래 이미지의 SHARE A FILE!  를 눌르셔서 파일을 올리면 됩니다






파일 올리는 과정을 설명 들이려는건 아니고~
처음 으로 외국 사이트네 제가 만든 일러스트 파일이 공유 돼니까 신기해서 글을 쓰는거랍니다 ㅎㅎ






짜짜~~노란 박스 보이시져 !! 제가만든 월드컵 로고 캐릭터가 올라가져있어요 ㅎㅎ





파일만 올리면 아까우니 이번기회에 제블로그 사이트 홍보까지 ㅎㅎ
오호~~~~ 지금까지 17명이나 다운을 받아주셨네요 ㅋㅋ





대단한건 아니지만 한국 사이트가 아닌 외국 사이트에 저의 잔해 물들이 정착 돼어있으니 뿌듯하네요 ^^
혹시 누가 저거보고 "오 괜찬은 캐릭터로군 내가 이걸 2만원에 사겠네" 할지 모르잔아요 ㅎ

회원가입, 파일 다운받거나 올리는 과정들이 매우 쉬우니 한번쯤 경험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