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드림위버&블로그&컴퓨터

티스토리 daum view 추천 박스의 오류 ㅡㅡ;;;

JINSTALE 2010. 4. 26. 14:50

한번 파면 끝을 보는 성격 이 문제인지 추천 박스 오류 문제 때문에 아주 컴터와 실랑이를 벌이고있네요 ㅡㅡ;;;

일단 문제는 남들 처럼 모두 동일하게~글쓰기를 해서 view분륜선택 해주고 저장~합니다

그럼 대략 30%정도만 다음으로 넘어가고 나머진 넘어가지질 않는 오류가 생김니다..그렇게 돼면 100% 추천 박스 오류가 돼지요..

즉 이렇게 자동으로 글이 안보내지면 어떤방법을 써도 본문 글의 추천박스는 오류로 남게됍니다..미치겟저아주 ㅡㅡ;;



그래도 마이뷰에 글을 올려야했기에.. 오류난 글들을 찾아 트랙백으로 다음뷰로 보냅니다.. 그럼 일단 마이뷰에는 최신글로 트랙백 한 글들이 올라옵니

다.. 이렇게올라온 글들은 마이뷰 상태에선 추천도 가능하고 구독도 가능하지만 본문으로 넘어오면 오류로 남아있지요..

그래서 다음에 메일을 보냈지요..

그랫더니 요런 메일이 오는군요..

내용이 컴퓨터 단체메일 을 쏜듯합니다...다른 분들 에게 쓴 메일이랑 아주 똑같은 내용이더군요..

송고 자체를 하지않고... 새글을 써도 오류가 나는데 말이저...

정말 웃긴건 ~~ 마이뷰상태에서 는 추천도 가능하다는거저.. 그렇다 면 글 자체의 오류는 아니라는건데 저런 메일이 오다니 말이저..

그래서 성의없는 다음에게 오류난 추천 박스와 정상 작동하는 추천박스를 만들어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즉... 마이뷰가서 본문에 오류난 글을 퍼오는거저.. 마이뷰에서는 정상 작동하니까요..

이런 상황이돼네요.... 퍼오는 추천 박스는 정상 작동하고 자동으로 붙는 추천 박스는 오류입니다..

과연 다음에서는 뭐라고 답글을 해줄지...

아직 티스토리 만든지 얼마 안돼 많은 글은 없지만.... 다음에서 해결 방안 을 안내준다면.. 최종적으로는 다음뷰 추천 박스를 지워버리던가...

설정에서 추천 박스 안보이게 하고 일일이 해당글 추천 박스를 퍼와서 붙이는 방법 뿐이 없는거같네요...

제가 부족해서 아직 방법을 모르는건지 무척이나 성의없는 다음 에 씁쓸하네요.. 혹시나 저와같은 경우를 아시고 해결하신분 게시다면 젭알..

방법점 알려주세요 ㅜㅜ

p.s 지금 이글을 저장하면.. 과연 오류로 남을지 정상 작동할지 기대가돼네요 ㅡㅡ;;;



4월26 18시드디어 답글 이메일이 왔다~~

이번엔 확실히 다음에서 성의를 보여준거같다 내글을 드디어 잃어 본것이다 아 감동 ㅜㅜ

역시 송고 재송고 따위가 아닌 자체내 오류였다...마지막으로 스샷 찍어서 보낸 문의 이메일에선 어떤 답글을 해줄까??

그러나 지금으로도 만족한다 언젠가 오류수정을 해준다고하니 기다리면돼겠지 훗~~~

4월 27일 마지막 메일이 왔습니다 ^^

모든 오류 다 잡아서 해결 했다고합니다~~ 그런데 이오류 문제는 다음뷰 사용하는 모든 분들에게 해당하는건지..아님 독촉 메일 보낸 분들에게만 해당하는건지는 모르겠네요~~

여튼 하루이상 걸리지 않는 다음 관계자분들의 노력과 관심에 감사할 따름 ^^~~~처음 부터 블로그 검색하고 봤으면 이메일을 2~3 번 보낼 필요는 없었는데 ㅡㅡ;;;;;